
사이판 연간 날씨 및 대표 관광 코스 3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사이판은 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이판은 미국령 섬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연중 따뜻한 날씨고 많은 관광객이 찾는 관광지입니다.
사이판 연간 날씨
사이판 연간 날씨에 대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그 특색을 알아보겠습니다.
봄(3월~5월)
사이판 봄의 평균 기온은 약 25도에서 30도 사이입니다. 강수량이 비교적 적습니다. 가을과 비슷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는 계절입니다. 상대적으로 쾌적한 기후를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행객들이 여행하기에 좋은 적당한 온도와 낮은 습도의 계절입니다.
여름(6월~8월)
사이판의 여름 평균 기온은 26도에서 31도 사이입니다. 여름에는 습한 기후적 특색으로 인해서 소나기가 많이 내립니다. 습도가 높은 계절적 특징이 있습니다. 여름 태풍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으니 여행객이 조심해야할 계절입니다. 가장 습하고, 비도 많이 오는 계절적 특성으로 물놀이, 해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가을(9월~11월)
사이판의 가을의 평균 기온은 여름과 비슷한 26도에서 31도 입니다. 습도과 강수량이 여름에 비해 낮아지고 적어지는 시기로 여름에 비해서 쾌적한 날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계절입니다.
겨울(11월~2월)
사이판의 겨울 평균 기온은 24도에서 29도 사이입니다. 겨울에는 비가 적게 내리며, 건조한 날씨를 경험하게 됩니다. 건조한 기후와 상대적으로 낮은 습도는 시원함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겨울 또한 여행하기 좋은 계절적 특성이 있습니다.
사이판은 1년 평균 기온이 대체로 따뜻합니다. 해변 활동, 물놀이를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 그러나 혹시 모를 날씨 변수에 대비한 옷, 신발을 꼭 준비해야 합니다.
사이판 대표 관광 코스
만세절벽
사이판의 만세절벽 또는 마나게사마니티절벽이라고 불립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만세절벽은 수직으로 떠 있는 높이가 약 120m 정도 되는 절벽입니다. 태평양 바다와 하늘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절벽이 높은 만큼 관광 및 사진 촬영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즐거운 관광을 위해서 안전은 필수입니다.
마나가하섬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작은 보트를 통해 접근이 가능할 정도여서 당일로 여행하는 관광객이 많은 지역 중 한 곳입니다. 이 섬 역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바다 색깔이 아름다워 유명한 지역입니다. 백사장과 아름다운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스노클링,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 산책을 통해 섬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별빛 투어
사이판 별빛 투어는 어두운 밤하늘에 별들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관광 코스입니다. 전문 해설사, 개별 관광, 가이드 관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천문학적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느끼는 웅장한 관광 코스입니다. 하늘의 숨겨진 별빛의 비밀을 발견할지 모르는 특별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사이판을 방문하게 된다면 야간 일정에 별빛 투어를 꼭 해보길 추천드립니다.